모르면 손해, 올여름 부산서 누리는 ‘대박 할인’ 혜택

    - Advertisement -


    출처= 언스플래쉬

    올 여름 부산에서 서핑, 요트크루즈 등 각종 야외 액티비티 체험 상품을 할인받아 즐길 수 있게 됐다.
     
    14일 한국관광공사는 부산관광공사,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등 지역 유관기관 및 관광기업들과 협업해 오는 15일부터 714일까지 한 달간 매력바다 부산 액티비티 할인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모바일 앱에서 진행하는 이 기획전은 부산지역 스타트업 등 관광기업들이 개발한 지역 체험상품의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실시한다.
     



    제공= 한국관광공사

    낮부터 밤까지 즐길 수 있는 해운대 요트크루즈, 송정 서핑, 광안리 패들보드, 영도 자전거투어 등 다양한 체험상품들이 준비돼있다. 여기어때 앱으로 상품 구매 시 야간·주간상품 각각 7000, 5000원의 할인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공사가 상품 개발에 참여한 부산 야구데이 패키지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야구 도시부산만의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이 상품은 지난 5월 론칭한 부산 야간관광 브랜드 별바다 부산1호 상품으로, 사직구장 경기 관람권과 숙박, KTX, 시티투어버스를 다양하게 조합했다.
     



    출처= 언스플래쉬

    이밖에 부산의 매력인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미션형 게임 앱도 눈길을 끈다. 융복합 관광기업인 유니크굿컴퍼니의 대표적 체험게임 앱 리얼월드에 추가한 광안리 해수욕장 배경의 야외 미션투어 바다 너머의 세상이다.
     
    최근 서비스를 개시한 이 투어는 스토리에 따라 광안리 해변에 숨겨진 퀴즈를 풀어가는 추리게임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색다른 광안리 해변산책을 즐길 수 있다. 7월 말까지 무료로 운영하며, 게임을 완료한 유저 400명을 대상으로 부산 기념품점 여가거가 광안리에서 사용가능한 5000원 할인권도 선착순 배포한다.
     
    한국관광공사 조윤미 부산울산지사장은 올 여름 부산을 찾는 방문객들이 코로나 이후 새로운 여행 트렌드에 맞게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비대면·야외 액티비티를 준비했다앞으로도 신선한 아이디어를 갖춘 관광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코로나를 넘어 새로운 지역여행 콘텐츠를 발굴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강예신 여행+ 기자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