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당장 떠나는 해외 여행상품 나왔다

    - Advertisement -


    출처= 언스플래쉬

    하나투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을 대상으로 해외여행상품을 내놓았다.
     
    6일 하나투어는 백신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국내외 자가격리가 필요없는 하와이, 스위스, 몰디브, 두바이 등의 여행상품을 추천하는 지금 떠나는 해외여행 선보였다.
     
    백신 접종 완료자는 국내에서 백신별 권장횟수 접종을 마치고 항체 형성기간 2주가 지난 사람을 말하며, 해외에서 입국시 자가격리 의무가 면제된다.
     



    출처= 언스플래쉬

    하와이 상품에 따라 1~2 관광 개별 자유일정이 가능하고 허니문 수요가 많은 몰디브 몰디브 7 쉐라톤 풀문리조트 전일정 리조트식을 포함한 올인크루시브 상품으로 구성됐다. 스위스 전일 관광일정 혹은 투어텔 여행 목적에 따라 선택할 있도록 했다.
     
    하나투어는 지난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위해 마련한 안전 여행 프로그램(SAFETY&JOY)’ 이번 기획전 상품에 적용했다.

    하나투어 측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높은 수준의 방역지침을 준수한 호텔, 식당, 관광지 등을 엄선했다고 밝혔다. 식당은 일행 단독 테이블을 제공하며, 전용버스는 주기적인 소독과 환기를 실시하고 이용좌석은 50% 이내로 한다. 관광 일정은 밀집된 실내 관광지를 가급적 피하고 안전 교육을 이수한 가이드가 동행 여행객의 증상 체크 여행지의 안전지침과 준수사항을 안내한다.
     



    출처= 언스플래쉬

    자유일정 중에도 가이드가 카카오톡 등의 SNS 채널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외여행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24시간 해외 긴급 의료지원 서비스(ASSIST CARD) 가능하다. 여행객은 출발 자가진단‘, ‘안전여행 기본 체크 32 항목으로 구성된 안심여행 체크리스트를 통해 여행을 준비할 있다.
     
    코로나19 인해 여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취소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출발일 지역 변경도 가능하다.
     



    제공=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자가격리 의무가 면제되는 지역을 중심으로 현지 방역지침을 준수한 여행상품을 확대하고 안전조치에도 만전을 기하겠다 전했다.
     
    우리나라도 백신 접종자가 늘면서 해외 여행에 대한 관심이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강예신 여행+ 인턴기자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