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늦여름 호캉스 어디가?

    - Advertisement -

    인파를 피해 여름 휴가를 미뤄뒀다면, 아직 기회는 있다. 시원한 호텔방에 안전하게 숨어들어 늦여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 4선을 소개한다. 

    24시간이 모자라~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24시간 평일 한정 패키지’를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한다. 

    ‘24시간 평일 한정 패키지’는 그 어느때보다 방학을 활기차게 보내고 싶어하는 가족,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친구,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커플 등 도심 속에서 나만의 일정에 맞춰 여유롭게 휴식과 레져, 식도락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휴가를 계획하는 모든 고객을 타깃으로 구성했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투숙 전용 상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 또는 오후 3시 체크인 후 최장 24시간까지 호텔 투숙이 가능하다.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룸 서비스, 스파 등에서 사용 가능한 20만원 상당의 호텔 크레딧도 제공된다.

    1박 기준 39만원(세금 별도)부터. 투숙 날짜에 따라 가격은 변동되며 호텔 크레딧은 1박 당 1회 제공된다. 크레딧은 합산되지 않기 때문에 당일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된다. 


    싱싱 달려라 카트라이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와 제휴를 기념해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트라이더가 새롭게 선보이는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 트랙에 지역 랜드마크로 파라다이스시티가 등장하게 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객실 1,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호텔 셰프의 특별 메뉴, 미디어파사드,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구성된 패키지다. 특별 선물로 카트라이더의 4가지 인기 캐릭터 인형도 객실 당 2개씩 랜덤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형 테마파크 ‘원더박스’ 1회 이용권, 실내외 수영장 2회 이용, 키즈존 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휴가에 빠질 수 없는 미식으로는 ‘썸머 펍 가든’의 패밀리 플래터 세트를 준비했다. 호텔 셰프가 특별히 개발한 시그니처 치킨과 그릴드 소시지, 감자튀김, 빙수 등으로 구성했으며, 제주맥주의 대표 생맥주 두 잔과 아이들을 위한 음료 두 잔을 제공한다. 

    ‘크로마 스퀘어’에서는 카트라이더의 다양한 테마 영상을 담은 ‘미디어파사드’를 선보인다. 탁 트인 야외에서 환상적인 영상과 음악으로 여름밤을 장식할 수 있다. 미디어파사드는 8월 13일부터 2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10시까지 진행된다. 


    패키지는 오는 13일부터 9월 4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최대 10객실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디럭스룸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47만 원부터다(세금 별도). 

    파라다이스시티가 등장하는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 트랙은 8월 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로고가 새겨진 풍선 아이템이 신규 추가된다. 게임 내 파라다이스시티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어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객실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여름 호캉스의 하루를 시원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썸머 펍 가든’도 운영한다. 제주맥주와 협업해 대표 밀맥주 ‘제주위트에일’과 흑맥주 신제품 ‘거멍에일’을 판매하고 전용잔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쉐프가 직접 만든 패밀리 플래터와 샤인머스켓 에이드, 주스 등도 함께 맛볼 수 있다. 투숙에 관계없이 ‘가든 바이 라쿠’에서 오는 13일부터 9월 1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이용 가능하다.


    객실 밖은 위험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객실 안으로 조식이 제공되는 ‘인 룸 조식 패키지’는 올 연말까지 판매된다. 호텔 대표 패키지로 떠오른 상품으로 타인과 접촉을 피하고, 내가 가지 않아도 정해진 시간에 맞춰 객실로 조식이 배달된다. 모든 객실에서 55인치 이상의 LED UHD 스마트 TV와 개별 살균 포장된 리모컨을 이용해 OTT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 따르면 ‘인 룸 조식 패키지’의 판매량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매월 2배씩 증가했다.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위해 올해 초부터 선보인 해당 패키지는 꾸준히 판매가 증가해 지난 6월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였으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강화된 7월 들어서도 해당 패키지의 판매가 꾸준한 호조를 보여 6월 판매량의 약 90% 수준을 유지했다. 

    ‘인 룸 조식 패키지’는 한식과 아메리칸 스타일의 조식 메뉴 중 선택 가능하며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 룸 조식 패키지’는 올 연말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딜럭스 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해 32만 6700원부터다. 


    힐링을 원한다면 WE 호텔

    늦은 휴가를 즐긴다면 호캉스에 더해 테라피까지 챙길 있는 이번 기회도 있다. 제주도 WE 호텔은 9 30일까지 디럭스룸 스위트룸 투숙객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토닝레이저 치료 2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 주말 공휴일은 제외.

    홍지연 여행+ 기자
    사진=각 호텔

    - Advertisement -